테일즈 오브 판타지아 - 스토리 ( 3/3 )
Tales Of Phantasia - Story
( 미래로 향하여 )
일행은 현대로 되돌아가는 방법을 찾기 위해 과거로 보낸 술법을 사용한 모리슨의 연구실을 조사하던중 베네치아의 앞바다에 침몰한 초 고대도시 톨의 시스템을 사용하면 원래의 시대로 돌아갈 수 있다는 결론에 이르게 된다.
하지만 한가지 문제가 있었다.
크레스들의 시대로 건너도, 위그드라실이 시들면 마나를 필요로 하는 소환술이나 마술은 못쓴다는 것이다.
그리하여 민트는 법사의 상징·유니콘의 힘을 빌려서 위그드라실을 되살리는 일이 우선이였다.
"유니콘은 백화의 숲에 사는데, 깨끗한 처녀밖에 만나지 않는다"라는 정보를 얻은 일행은 다오스 성 근처에 있는 백화 숲으로 향했다.
무사히 유니콘과 만난 민트이지만 설득 중에 마물이 나타나고, 유니콘을 덮친다.
위기에 알아채고 합류한 크레스들에 의하여 마물은 쓰러졌지만, 유니콘은 절명 직전이었다.
그러나, 민트의 심성을 마음에 들어한 유니콘은 뿔에 자신의 힘을 담아 지팡이로서 민트에 전달되었다.
유그드라실을 돌이킬 수 있는 방법을 얻은 일행은 일단 정령의 숲으로 돌아가면서 위그드라실에 회복 술법을 건 뒤 베네치아 바다에서 운디네의 힘을 빌려 해저의 고대도시 톨로 향하고, 메인 컴퓨터 마더를 재기동시켜 도시를 해면에 부상시킨다.
그리고"타임 워프"라는 시스템을 사용하고 크레스들의 시대로 건너 크레스와 민트가 과거로 날아간 직후의 지하 묘지로 이동한다.
예전엔 도망칠 수 뿐이 없었지만, 이번엔 이길 각오로 다오스와의 전투에 돌입한다.
그런데 다오스를 쓰러뜨린 때 갑자기 지하 묘지가 붕괴하기 시작한다.
빠르게 탈출한 일동은 하늘에서 떨어진 운석이 지하 묘지에 쏟아지는 것을 목격하고, 그 뒤 미래에서 온 해리슨과 만난다.
해리슨은 " 다오스가 50년 후의 미래에 살고 있다"는 것을 모두 전한다.
일행에서 이탈했던 체스터와 합류한 일행은 부상한 톨의 시스템을 이용해서 미래로 향한다.
해리슨에게 인도 받고, 알바니스타에 가기 위해 베네치아까지 왔던 일행이지만 해상은 이미 마왕 다오스의 세력 아래에 있었고 연락선으로는 이동할 수 없다는 걸 알게된다.
그때 어떤 것을 생각한 해리슨에 의해 일행은 이 시대에서는 이미 망하고 있는 미즈갈드의 유산 "마법 과학"을 연구하는 유클리드의 국영 연구소로 향한다.
거기서 비행 기계 "레어버드"의 존재를 알게되고, 연구자 스탠리에게 "알바니스타까지 갈 능력은 없다"라는 말을 듣게 된다.
하지만 레어버드의 강화를 할 수 있다며, 천둥의 정령·볼트를 찾다 달라고 부탁 받는다.
스탠리에게서 계약의 반지를 받은 일행은 모리슨의 저택 뒤편에 있는 동굴로 향하고, 볼트와 계약을 한다.
유클리드로 돌아간 일행은 볼트의 힘으로 레어버드와 아체의 마법 빗자루를 강화하고 알바니스트로 향한다.
룬 그롬과 재회한 일행은 그와 알바니스타 왕에게 "시간을 조종하는 마검"의 존재를 알게되고, 마술 연구실에서 마검에 필요한 "세가지 무구"의 이야기를 듣게 된다.
초 고대도시 펜리리었던 프리즈 킬에는 얼음의 검, 초 고대도시 오딘이었던 프레이랜드의 화산지대에는 불의 검이 잠들어 있다고 한다.
이미 갖고 있는 다이아몬드 반지 이외의 두가지 정보를 얻은 일행은 그것들을 모으고, 융합시키기 위해서 다시 엘프의 마을 유밀 속에 있는 토렌토의 숲을 목표로 한다.
과거에서 반지를 복원한 장소에 도착한 일행은 정령의 왕 오리진과의 전투를 거쳐서 시간을 조종하는 마검 "이터널 소드"을 손에 넣고 오리온과 계약한다.
룬그롬은 다오스의 본거지는 확실히 알 수는 없지만 어둠에 둘러싸인 마을 아리이로 가면 실마리가 잡힐 것이라고 한다.
그곳에서 한 조사대원이 북쪽 산허리 부근에서 공중에 떠있는 거대한 성을 목격했다는 정보를 듣게 된다.
시공간 사이에 있는 다오스의 성에는 보통 방법으론 들어갈 수 없지만, 이터널 소드의 힘으로 성으로 침입해 맨 윗층에서 다오스를 마주하게 된다.
그곳에서 다오스에서 그가 우주에서 왔다는 말과 그 목적을 듣게 되지만, 그가 그동안 해왔던 사람들을 죽이며 해왔던 악행들로 인해 최종 결전을 치르게 된다.
결국 다오스를 쓰러뜨리고 세계에 평화를 되찾은 일행은 세계수에게 민트의 술법을 걸어 마나의 유출을 억제한 뒤, 이터널 소드의 힘으로 동료들을 각각 자신들의 시대에 돌려보낸다.
그후, 마텔은 세계수에서 "위대한 결실"이 태어났을 때, 그들의 별을 구할 수 있도록 다오스의 시체와 그것을 함께 태우고 돌려보내 준다.
- FIN -
한 우주인이 자신의 별을 살리기 위해 지구에 와서 악행을 저지르며 그 힘을 얻어 돌아가려했지만, 수많은 악행과 마나가 고갈되면 지구 또한 멸망되기에 그를 저지한 이야기.
Tales Of Phantasia, TOP, 테일즈오브판타지아, 테일즈, 테오판, sfc, ps, psp, ps1, 공략, 고전게임, 에뮬
테일즈 오브 판타지아 (테오판) 이야기 ( 2/3 ) (0) | 2018.10.17 |
---|---|
테일즈 오브 판타지아 (테오판) 이야기 ( 1/3 ) (0) | 2018.10.17 |
댓글 영역